달러구트 꿈 백화점 2 - 단골손님을 찾습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이미예 지음 / 팩토리나인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편도 너무 재밌게 봐서 바로 구매했어요!

달러구트 꿈 백화점 1, 2편 모두 사람들의 이야기와 사연을 통해 감동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여름방학에 편안하게 천천히 읽으려 했는데 짧지 않은데도 당일에 다 읽어버렸네요;;ㅎㅎ

꿈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과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힐링했어요..!

+책의 에필로그와 쿠키부분은 이 책의 묘미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