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은 진짜 있어요 - 어린이를 위한 3분
토드 버포 지음, 유정희 옮김, 윌슨 옹 그림 / 크리스천석세스 / 201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옥도 정말 있는 거네요, 시험못보면 지옥가는 건가요? 하느님은 백인 잘생긴 남자이고요 편향되었다고 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팩트체커황 2014-09-15 06: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을 안읽고 쓴 티가 나는 후기의 대표적인 예내요.. 편향이라.. 3분은 미국내에서,한국에서도 굉장히 유명한 천국간증 서적입니다.. 순수한 어린아이가 보고온 천국을 이야기한.. 그어린아이는 자기가 알수가없는 사실들을 천국에가서 알았고, 정말 하나님은 인간의 상상이상으로 사랑이시구나..를 알수가있죠... 수많은예수님 그림중, 자기가본 예수님은 이거였다! !하고지목한게, 반기독교가저에서 자라 교회와 예수님에 대해 전혀알수없던 아이가 하나님의 은혜로 천국에 갔다와 그일들을 그림으로 그린 천재화가 아키아나 그린 예수님 그림이었고요...[이것도 정말 화제가 됬죠. 아키아나는 굉장히 유명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