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물풀 세밀화로 그린 어린이 자연 관찰
이영득 글, 김혜경 그림 / 호박꽃 / 2012년 4월
평점 :
절판


 

 

#저학년자연관찰 #교과연계 #세밀화자연관찰 #내가좋아하는물풀 #웅진주니어

교과연계되는 세밀화자연관찰, 내가 좋아하는 물풀은 초등 2학년 통합교과 여름에서 배우는 물가에 사는 물풀에 많이 나와요.
내가 좋아하는 물풀을 미리 보고 간다면 학교 수업에 도움이 되겠지요?
알고 배우고, 배우고 나서 다시 봤을 때에는 아이가 느끼는 것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학교 수업에 도움이 되는 내가 좋아하는 물풀은 세밀화로 물풀의 특징을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