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동물원 - 세밀화로 그린 어린이 동물원 도감 세밀화로 그린 어린이 자연 관찰
유현미 글, 이우만 그림 / 호박꽃 / 2008년 4월
평점 :
절판


 

 

 

 

 

#초등저학년자연관찰, #자연관찰, #세밀화, #교과서동물,

 

#호박꽃자연관찰웅진주니어도서, #내가좋아하는동물원

 

아이들이 태어나고, 아이들이랑 제일 먼저 가게 되는 곳이 아마도 동물원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들을 유모차에 태워서 동물들을 보여주면서 이야기 해주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장아장 걷기 시작할 때에는 아이들이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


조금 더 자라면 뛰어다니면서 자신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을 찾아다니는 아이들


동물원에서 보았던 동물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내가좋아하는 동물원은


세밀화로 그린 어린이 자연관찰책이에요.


섬세한 그림들로 채워져 따뜻한 느낌이 물씬 나는 세밀화자연관찰책


초등저학년이 보기 좋은 자연관찰 책이에요.


동물원에서 만날 수 있는 42종의 동물뿐 아니라  동물원에서 동물들을 만날 때 조심해야할 점,

 

동물들을 돌보는 사육사의 역할 등 다양한 동물과 동물원의 정보까지 사진이 아닌 세밀화로

 

 따뜻한 그림을 만날 수 있어서 감수성까지 선물해주는 내가 좋아하는 동물원,

 

초등저학년이 읽기 좋은 자연관찰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