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뼈 사우루스 2 - 수수께끼의 ‘대왕바다거북’을 찾아라! 뼈뼈 사우루스 2
암모나이트 지음,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른 공룡들과의 차별화~

 

뼈뼈로 구성된 뼈뼈 사우루스 친구들의 신나는 모험 이야기

 

그래서 여자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모험 동화에요.

 

초등저학년이라면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게 수수께끼와 미로찾기 등

 

다양한 놀거리가 제공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올컬러공룡동화 뼈뼈사우루스

 

 

 

 

첨벙첨벙 바닷가에 놀러온 뼈뼈삼총사

 

도니와 베베 아빠도 함께 했어요.

 

뼈뼈삼총사가 놀던 곳은 섬이 아니었어요.

 

대왕바다거북이 잠시 잠을 자고 있었던 것이었지요.

 

잠에서 깨어난 대왕바다거북이 고니의 동생 도니를 데리고 떠나서~

 

뼈뼈삼총사가 대왕바다거북을 찾아 떠나는 모험 이야기에요.

 

 

 

모험 중간 중간 수수께끼와 미로찾기가 있어서 아이가 재미있게

 

퀴즈를 풀어가면서 퀴즈를 풀게 되면서 모험에 한발 한발 다가서게 되니

 

직접 모험을 하게 되는 느낌이 들어서 아이들이 읽기에 딱인 초등모험동화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