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인도 (2016~2017 최신정보) 인조이 세계여행 33
양신혜.오빛나 지음 / 넥서스BOOKS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아마 인도를 처음 여행하고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책이 아닐까 싶다.

예전부터 인도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항상 했었는데, 

이번 겨울에 인도를 가기로 확실히 마음먹었다. 

타지마할을 제외한 인도의 지명이나 유적지에 대한 사전지식이 전무했기 때문에, 

시중에 나와있는 거의 모든 인도 가이드북을 다 읽어보았다. 

인조이 인도를 읽고 느낀 점은 이해하기 쉽다는 점이다. 

나는 여행 초보자이기때문에 가독성이 좋은 책을 우선시 했다. 

인조이인도는 사진도 큼직하고 지도도 큼직하고 설명도 깔끔하다.

내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다 나와있다고 보면 된다.

(기차,버스시간. 유적지 소개. 주의점. 도시특징 등등) 

론리플래닛 인도에 비교하자면, 숙소나 식당 정보에 대한 내용은 적은 편이다.

하지만 숙소,식당 경우는 시시각각 바뀌므로 책보다는 인터넷이나 실제 후기에 의존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았다. 

아마 나같이 처음 인도를 가기로 마음먹은 사람에게는 인조이인도가 가장 만만한 책이 아닐까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