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콤플렉스 프렌드십
나츠하라 사이케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연애관계 얘기하다가 서로 각자의 콤플렉스를 이야기하게 되는데, 아니!?! 이거 진짜 그냥 바로 털어놓는?ㅋㅋㅋㅋㅋ훅 들어왔어요ㅎㅎ 그러다가 시작 가벼운듯 둘이 한 번 극복하게 해줘보자-하고 시작했는데, 전개될수록 태그에 있듯 달달!! 서로 진심으로 좋아하는게 잘 보이고, 차근차근한 변화가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친구끼리 테스트해보자 참 나 뭐 어때~ 하다가 이루어지는 작품들 많은데, 이 작품은 - 어떻게 말해야하지, 느낌이 약간 달라요!ㅎㅎㅎ 마냥 말도 안되는- 참나 만화니까 진짜로 흐린 눈하고 그냥 보고 슉 넘긴다~ 알아서 둘이 짝짜쿵이뤄지는거지~가 아니라 뭔가 서로 감정이나 관계 변화가 막 되는대로 쉽게 가 쓰는게 아니고 친근, 풋풋 그런 느낌이있었어요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