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환장 속으로 - 엄마 아빠, 나만 믿고 따라와요, 세 식구가 떠나는 삼인사각 스페인 자유여행
곽민지 지음 / 달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입담 좋은 친구가 막 여행 다녀와서 폰 갤러리를 열어 보여주며 엄빠와의 여행이 어땠는지 침튀기며 들려주는 것 같다. 그런데 이 친구가 겉으로는 웃긴데 무척 속깊고 세심한 친구라서 여행하는 순간순간 놓치지않고 새겨온 감상과 깨달음도 공유해주는 것 같다. 그 이야기를 들으면 나도 생각에 잠기고 친구와 깊은 이야기까지 나누게 된다. 부모님께도 선물해드리고, 이제 막 자기 부모님과 여행을 시작하며 부모님과 천천히 친해지기 시작한 배우자와 그의 부모님에게도 선물하려 한다. 노안이 온 부모님과도 함께 볼 수 있도록 큰글자책으로도 나오면 좋겠다는 욕심이 듭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