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구부키 류이치 지음, 김성재 옮김 / 한빛미디어 / 2016년 8월
평점 :
절판


엄청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도리어 이해하기 힘든 타입입니다. 처음부터 여러번 반복 읽으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만들고 있는 게임의 그래픽 처리 경감이 필요하거나, Mathf이용 도형적인 움직임을 코딩해야 한다면 좋은 참고 서적이 될 것입니다
즉, 최적화 처리용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