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UP 파워업 쎄듀 독해 모의고사 1.5 - 2010
김기훈 지음 / 쎄듀(CEDU) / 201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이건 개인적인 생각 위주로 쓸게요.. ^^ 

먼저 김기훈 T 인강을 정말 우연하게 언젠가.. 본적이 있어요  

고1 때였죠 아마.. ㅎㅎ 나름 끌리더라고요.. 목소리에 빠진건지.. 가르치는게 아무래도 주워들은것도 있고 하니까.. 근데.. 왜 그런게 있잖아요 

 

맘에 안들다고 생각하고 들으면.. 인강들으면서도 생각이 딴쪽으로 새거든요.. 막 아 이게뭐야.. 

꼭 이런식으로만 해야돼? 이런거.. 일단 인강들을때는 그 선생님 커리큘럼을 따라가야죠.. 

복습할때 자기것으로 만드는거구요..  

또 언젠가.. ㅎㅎ 자주 등장하네 언젠가 

 

김기훈 T 뭔..강의인가요 말하시는데.. 아 상당히 분석적이더라고요.. 뭐 어느 선생님이라고 분석적이지 않으시겠냐만은.. 개인적으로.. ^^ 믿음가는 선생님이셔서.. 세듀 대표시잖아요; 

외국어만큼은 기출다음 우선순위는 세듀랑 메가로 잡고있어요 제가 ^^; 텝스같은건 제외하구요 

개인적으로 작년까지는 ebs못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일단 세듀가 수능 분석이 꽤 빠른편이잖아요.. 이번 수능만해도 뭐 지문 디따길다.. 뭐다 어휘가 뭐다 .. 뭐 막상 풀어보니..     히히 ^^  

(함축) 

그런것들 세듀가 일단 잘 따라가면서 문제집 내거든요..그 점이 맘에들고요.. 난이도는 .. 

아직 다 안 풀어봐서 모르겠지만.. 전반적으로.. 아 이건 말씀안드릴게요 .. 개인적이라.. ^^; 

사보시고 생각하세요 ㅎㅎㅎ 

미래를 향해 뛰는 사람이면 지금 이 책 사는돈 아깝다고 느끼시지 않으실겁니다.  

진짜 가난하다 해도 정말 의지있는 사람같으면 책을사죠.. 저를 보세요 -_- ..ㅎ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