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 Filter (체리필터) - Rewind
체리 필터 (Cherry Filter) 노래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 2007년 9월
평점 :
절판


4집 내고난 이후 너무 늦게 나왔네요.

이유인 즉슨 김동률씨가 한국가요계에서는 리메이크를 저작권자에게

통보도 하지않고 마음대로 한다고 그러셔서

체리필터가 앨범 수록곡을 '리와인드'하면서

원곡 제작자를 한분한분 일일이 찾아뵙고

동의를 구하느라 앨범이 늦게 나왔다고 하네요 .

일본 영화 '나나'에 OST로 나왔던곡도 '리와인드'한다고 들었는데

그건 결국 저작권 관계때문에 못하게 되었다고 해서 아쉽기만 하네요 .

오래준비한만큼 맛깔나는 체리필터만의 음색과

'리메이크'가아닌 재창조의 '리와인드'한 노래 하나하나가

전부 명곡이라 할수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