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⅓이 comics side, ⅔가 animation side입니다.
Comics side에는 흔히 팬북에서 볼 수 있는 세계관 설명, 캐릭터 설명이 전부구요, 뒤에 요시노와 마히로가 처음 만났을 때 내용이 소설(!!)로 수록되어 있긴 합니다.
컬러일러스트도 코믹스 쪽의 컬러일러스트는 없습니다
대신 Animation side는 전부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1쿨에 해당하는 12화까지 각 화마다 스크린샷과 A파트, B파트 설명, 스태프의 노트가 적혀 있습니다.
캐릭터들의 설정샷...이라고 하나요? 그런것도 실려 있고 배경그림에 대해서도 뭔가 코멘트가 적혀져 있습니다. 절원의 템페스트는 책표지에도 배경이 희게 나타나있는 것도 그렇고 배경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거 같네요.
그리고 성우와 애니메이션 스태프들의 인터뷰도 있습니다.우치야마씨와 토요나가씨는 3페이지, 사와시로씨는 2페이지, 하나자와씨는 1페이지, 나머지 분들은 한문단 정도 실려있으니까 알아두시고요 사진...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사진정도가 전부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저는 애니메이션을 안 본데다 팬북에서 총망라해주는 캐릭터설명 이런것도 그렇게 가치를 높게 사진 않아서 8.5권은 사실상 성우를 보려고 산 거에 가깝...고요ㅋㅋㅋ 아 그리고 원작자 시로다이라 쿄의 "어찌됐든 좋은 이야기"라든가 요시노와 마히로가 처음 만났을 때의 스토리 정도가 좀 볼만했습니다.
9.5권도 쫌있다 마이리뷰를 쓰겠지만 9.5권이 제기준에선 훨씬 볼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