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전학생 IQ 탐정 뮤 2 수상한 전학생 IQ 탐정 뮤 2
후카자와 미시오 지음, 야마다 제이타 그림, 이은정 옮김 / 서울문화사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수상한 전학생의 천재적인 추리가 시작된다!

버려도 자꾸 돌아오는 인형의 비밀!

겐과 루카가 다니는 학교에 전학 온 뮤!

전학 오자마자 그림 도난 사건과 빈집털이범 사건을 멋지게 해결한다.

며칠 뒤, 뮤에게 새로운 사건 의뢰가 들어오는데, 바로 같은 반 친구 집에서 일어난 미스터리한 인형 사건이다!

명석한 두뇌와 추리력을 지닌 뮤는 저주받은 인형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까?

책을 읽기 전에 등장인물을 살펴봐야겠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스타일이라 딸이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지도가 나오는데 이 지도로 뭔가 추리해 나가는 이야기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각각의 캐릭터 설명이 나와있네요....

캐릭터 설명이 앞에 나와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우리딸이 읽고 재밌다며 다음편을 얼른 읽고싶다고 했는데요..

내용은 추리소설이라 스포할 수는 없겠네요....

손안에 쏙 들어오는 포켓스타일이라

가볍게 차 타고 이동하는시간에 읽기 딱 좋더라구요...

시리즈 다 구매해서 책에서라도 책을 많이 읽을 수 있도록 해줘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