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지 마 초등 영단어 따라 쓰기 놓지 마 초등 영어
신태훈.나승훈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놓지마 시리즈 좋아하는 아이에게 선물같은 교재네요^^

2학년이고 영어쓰기는 아직 해보지않은 상태라 한쪽 쓰는것도 힘드네요^^

그래도 처음 써보는거 치고는 예쁘게 잘 썼다고 칭찬해 주었어요~

 

A부터 Z 매일 한두쪽씩 쓰며 공부한다면 단어 암기도 되고 쓰기연습도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단어아래에 재미난 놓지마 만화로 뜻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좋았어요.

3학년부터 학교에서 영어 수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것 같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