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Grammar Forest With Workbook Level 1 : Basic English Grammar Forest 1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마더텅은 영어 문법으로 유명한 중학영문법3800제가 있는데

새로운 문법 교재가 나왔다고 해서 무지무지 궁금했어요...

우리 아이 중학 영문법3800제로 공부 시키려고 했는데

이렇게 ENGLISH GRAMMER FOREST with WORKBOOK을

체험해 볼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출판사에 문의해보니 워크북이 있어 학원교재에 적합하게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개념으로 공부를 한 다음 바로 연습문제 풀수 있게 되어있어 좋구요.

`

연습문제에 아이들이 힘들어하는 빈칸 채우기까지 있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시험형식으로 TEST문제가 있어 잘 했는지 확인 가능하구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한 단원이 끝나면 review test로 단원 마무리 하면 좋겠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맨 뒷 부분에 동사의 불규칙변형 등 여러가지 자료가 수록되어 있어

아이들이 혼자 공부할 수 있겠네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그래머 포레스트의 특장점은 바로 워크북이 아닐까 싶네요...

한번 공부하고 놓치는 부분을

다음날 워크북으로 다시한번 풀어보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워크북도 일반 연습 문제와 writing 문제가 있어

뭐 하나 빠뜨리는 것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번 여름방학동안

마더텅<ENGLISH GRAMMER FOREST with WORKBOOK level1으로

초6아이 문법 공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엄마표 영어를 하고 있는 아이라서 문법이 더 걱정이 되는데...

워크북으로 복습하면서 진행하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