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어쩌다 어른
이영희 지음 / 스윙밴드 / 2017년 8월
평점 :
판매중지


< 어쩌다 어른 - 나만의 잉여로움을 위한 1인용 에세이 > 


어쩌다 어른 방송사 프로그램의 유명강사들의 이야기인가, 했다 
책을 편순간 생소한 작가의 이름, 현재는 기자로 일하는 작가가 어쩌다 어른이 되어버린 이야기 

나또한 나이를 제멋대로 먹은지라 책을 읽는내내 폭풍공감되는 내용들과 때로는 나와 다른 이야기로 삶에 대해 생각해 보게 한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구나, 위로를 받게 된다, 
이 넓은 세상에 나만 그렇다면 많이 외로울거 같단말이지,, 후후 




“세상은 자주, 내가 원치 않는 방향으로 움직인다. 하루는 고되고, 희망은 흐릿하다. 이런 일상, 사소한 취향과 실없는 농담이 우리를 구원한다고, 나는 믿는다.”(147쪽)


“친구야, 인생에서 하는 어떤 선택이든 홈쇼핑과 비슷하지 않니. 필요한 것 같아서, 나한테 맞는 것 같아서 시작했지만, 맘에 쏙 드는 신나는 일들만 기다리고 있는 것은 아니잖아. 운명적 만남이라고 확신하며 시작한 연애가 운명의 장난이었음을 깨달으며 막을 내리는 경우도 허다하고 말이야.”(233쪽)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묘해 2018-03-22 18: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땡이 독서 해 ?? ㅎㅎㅎㅎ

커피한잔 2018-03-22 18: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슬프네요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