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내 시간을 기꺼이 건네주는 것이다 - 이기주 앤솔로지
이기주 지음 / 황소북스 / 2020년 3월
평점 :
절판


이기주 작가님의 앤솔로지 <사랑은 내 시간을 기꺼이 건네 주는 것이다> 마음 편하게 읽어지는 책이다.
책을 읽으면 따뜻한 여운이 남아 마음속에 스며드는 느낌에 편안함을 느낄수 있다.
사랑 얘기에 간질간질 거리고,
부모님 얘기에 가슴이 뭉클해지면서 코끝이 찡해지는,
이별 얘기에 턱끝까지 차오르는 먹먹함에 가슴이 아련해진다.
.
.
마음이란 사랑, 행복, 이별, 아픔, 외로움, 그리움등 모든 감정들이 쌓여있는 저장소 같다.
그때 그때 기분에 따라 꺼내 그 마음을 느낄수 있는 그런 추억이 깃든 그런 저장소...
상대의 마음을 읽을수 있다면 상처를 주지 않을것이다.
나또한 상처 입지 않기 위해 상대도 그렇고 서로가 적당한 선을 지켜야 할것이다.
.
.
사랑 설레이고 가슴이 콩닥거리는 수줍은 마음같다.
많은 사람 중 그 사람만 보이는거 그게 사랑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도 뭐든 주고 싶은 마음도 함께 말이다.
.
.
마음속에 스며드는 사랑 그리고 삶이 담긴 글이 담긴 <사랑은 내 시간을 기꺼이 건네주는 것이다> 이 책은 누구나 공감하고 위로가 되는 책인것 같다.
작가님이 어머니의 대한 마음은 우리가 느끼는 우리 엄마를 생각하는 마음과 같아서 가슴이 먹먹해졌다.
.
.
누구에게도 내 상처와 아픔을 보여주고 싶진 않지만 어느 누군가는 그 상처와 아픔을 보담아줄수 있는 사람이 있는것 같다. 하소연을 말없이 들어주고 토닥여주며 '괜찮아 울고 싶으면 울어도 돼' '다 잘 될꺼야'라며 꼬옥 안아주며 토닥여줄수 있는 그런 사람이고 싶다.
이 책이 그렇다. 그냥 위로 받는 기분 그리고 힘을 주는 그런책 시간을 기꺼이 내어 읽을수 있는 책 말이다.
위로와 힘이 필요할때 꺼내 볼수 있는 마음에 힘이 되는 책인것 같다.
.
.
#사랑은내시간을 기꺼이건네주는것이다 #이기주 #이기주작가 #앤솔로지 #yes24 #황소북스 #에세이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독서 #책읽기 #독서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