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의 시크릿 - 건강하고 아름다운 S라인 몸매, 패션&뷰티 클라라의 화보 에세이
클라라(Clara)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다 ! 

'시구요정'으로 유명한 클라라가 책을 낸거 알고 계시나요

 

 

 

 

 

 

 

클라라가  책을 냈다니, 어떤 책일까? 

저도 <클라라의 시크릿>을 펼쳐보기 전까지는 무척 궁금했어요.

이 언니 외국에서 살다오셨다더니, 아메리칸 스타일로 패리스 힐튼처럼 책까지 낸건가!!싶구요ㅋㅋㅋ

 

바로 위의 사진이 2006년쯤...? 강남 교보문고 갔던 비글에게 컬쳐샥 주었던 패리스힐튼의 책...ㅋ_ㅋ

많은 책들 가운데에 저렇게 핑크돋고,,, 표지뿐 아니라 내지도 모조리 알록달록,,, 중딩의 짧은 영어로 더듬더듬 

읽는데 내용이 되게 이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미 구축된 대중적인 자신의 이미지를 십분 활용해서 만든 이미지북에 가까웠던 패리스힐튼의 책과 달리,

<클라라의 시크릿>은 우리에게 익숙한 클라라가 아니라, 그 이면의 모습들을 담아내려고 한 것 같아요.

레깅스 패션으로 한 시구로 인해 하루 아침에 뜬 스타라고들 하지만, 사실은 기나긴 8년을 무명으로 지냈고, 

타고난 얼굴과 몸매라고들 생각하지만, 사실은 모두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다! 라고 말하면서요.  










그래서 이 책은 클라라의 화보집도 될 수 있고, 에세이도 될 수 있지만 여자들을 위한 실용서라고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클라라의 식단, 운동법부터 뷰티, 메이크업, 사진에 잘나오는 포즈 잡는 법, 그리고 여행, 쇼핑, 스타일링까지! 모두 공개하고 있거든요. 흔히 패션지에서 만날 수 있는 내용들이 담겨있달까요? 

 

 

 

 









물론 클라라의 생각이 담겨 있는 짧은 글들과 클라라의 예쁜 사진들도 듬뿍듬뿍 있구요ㅋ_ㅋ 



 

 

 

우리에게 익숙한  섹시한 이미지의 레깅스 패션 화보도 있고,   

 

 

 


 

 

 

처음 보는 모습의 클라라도 있구요! 

 

 

 

 

와띠 이 사진 엄청 예쁘자나!!!! ㅋㅋㅋㅋ이 책 보다보면... 클라라에 무념무상이던 여자분들도 

왠지 클라라에게 반하는 느낌을 받으실거에요....ㅋㅋㅋㅋㅋ 

글구 휴 이건 그냥 정말 개인적인 느낌인데, 이언니 알고보니 대학에서 패션을 전공했었나봐요

그래서 패션부심이 꽤 있는것 같던데.... 언니....남이 입혀주는거 입오... 이게 레깅스패션보다 이쁘다!!!

 

 



 

 

 

클라라가 추천하는 향수들! 

저 왕년에 패션지 에디터 꿈꿨던 여자기때문에 이런데 예민한데요.

겁나 유명한 향수 지만 아는 것처럼 굴면서 추천하면 화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추천리스트는 그렇지 않아서 맘에 들었어요ㅋ_ㅋ 클라라의 일관된 취향도 약간 느껴지고.

생각보다 이 책 진짜 실용적이랍니다ㅋ_ㅋ 

 



 

 

 

온리 뷰티, 운동법 같은것만 있는 건 아니구요. 긍정적인 마음가짐 갖기, 스트레스 풀기, 

감사한 마음은 바로바로 카드써서 전달하기 같은 라이프스타일적인 내용도 꽤 있어요. 



 

 

요런 예쁜 사진이 유명인사들의 멋진 문구가 써있는 페이지도 종종 있구요. 

광고 들어갈 부분에 모조리 클라라의 예쁜 사진이 들어간 패션지 같은 느낌이에요.

은근 재밌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으면 하루에 한두번씩 들춰서 보게되더라구요ㅋㅋ ㅋ

 



 

 

참, 사진이 많이 있기 때문에 책이 좀 큰편이에요.

오른쪽 책(나의 삶 나의 집)이 보통의 단행본 크기인거  참고하고 사이즈 비교 해주세용ㅎ_ㅎ 

종이질도 빳빳하니 되게 좋은 종이 랍니다. (무거우니 집에 두고 봐야한다는 이야기;_;) 



 

 

 

마지막에는 요런 포스터로 활용할 수 있는 부분도 있네요. 뒷면은 또 다른 화보랍니다. 양면 포스터! 

껄껄 화보는 참 예쁜데 내가 저걸 어따 쓴담... 다이어트 자극용으로 붙여둘까....ㅋ





 

 

 

앞에도 주구장창 클라라의 스타일에 대해 알려주고 있는데, 이언니 보기보다 엄청 퍼줘요!

맨뒤에 '클라라의 팁!'이라고 해서 30페이지 가량을 또 완전히 클라라의 뷰티비법에 대해 알려준답니다. 

클렌징 비법, 필라테스 동작 몇가지, 생활 속 스트레칭, 구두선택법 같은 굉장히 유용한 것들이에요.

 

 

이 언니가 남자들의 '시구요정'을 넘어서 '공답요정'이 되어 여자들이랑도 가까워지고 싶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깨알같이 각종 아름다워지는 비법을 공유하는 책, <클라라의 시크릿> 이었어요. 

 

패션지 즐겨보시는 분들, 남들의 뷰티비법이 늘 궁금하신 분들, 클라라 좋아하시는 분들, 예쁜 사진 많은 책 보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등등 '아름다움'과 '아름다워지는 법'에 대해 관심 많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려요 :)

 

 

 

 

+

아 당연히 클라라의 팬분들에게도 강추드립니다. 팬 을 위한 책으로써 또 잠시 평가해보자면, 제가 옛날에 동방신기 스토리북을 사들여봐서 아는데 이정도면 엄청나게 고퀄리티입니다. 동방신기 스토리북은 심지어 1/3은 허세 백지에, 1/3은 쓸모없는 미국이나 보라보라섬 같은 곳 풍경이었다구요. 누가 풍경 보여달래!!! 오빠 사진 더 내놔앙!!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