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 소설
와이랩(YLAB) 지음 / 피카디리 / 201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패션왕 노블] 기안84 원작 웹툰이자, 설리 & 안재현 & 주원 주연의 영화 <패션왕>이 소설로 돌아왔다! 캐릭터 포스터카드 8종과 함께♡

 

 

 

 

 

 

안녕하세요 비글입니당! 

기안84가 연재했던 전설의 웹툰이자, 최근에 설리, 주원, 안재현, 박세영 등의 화려한 캐스팅의

동명 영화로 돌아온 <패션왕>! 이 이번에는 미디어노블, 소설이 되었어요!

 

<피카디리> 는 종로 3가....가 아니라ㅋㅋㅋㅋㅋㅋ

알에이치코리아의 영화 전문 브랜드라고 합니다! 

 

 



 

 

 

어맛 이게 무어야!

책에 영화 캐릭터포스터 카드 8종 세트가 들어있어요~

딱 엽서만한 크기고, 뒷장은 그냥 백지랍니다 :) 



 

 

 

신기방기하여라...

웹툰을 와이랩이 각본작업을 하고, 또 3B연필이라는 분이 윤문 작업을 해서 

이 책이 나왔나봐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ㅋㅋㅋ 이런 시장도 있구나... 

 



 

 

본격적으로 스토리가 시작되기 전, 첫 페이지의 문장이에요.

오옷... 저도 분명 웹툰 연재할 때 패션왕 꽤 챙겨봤었는데.... 

이런 멋진 부분도 있었던가.... 늑대인간으로 변하는 병맛만 너무나 큰 임팩트로 남아있어....!ㅋㅋㅋ

 



 

 

본격적인 첫페이지에요!

소설이지만, 원작이 웹툰이고 재미를 살리는데에 노력을 기울여서인지

편하게 읽기 아주 좋게, 가독성 좋게 재구성되어 있어요. 대화가 많구요.  

사실 웹툰을 소설로 바꾼다는 게 저한테 굉장히 낯설은 시도라서, 그게 잘될까?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읽어보니 또 웹툰이랑은 다른 느낌으로 흥미로운 지점들이 꽤 있더라구요ㅎㅎㅎ 




 

 

 

마지막은 센스있게도 패션왕 용어사전이 첨부되어 있어요ㅋ_ㅋ 

패션왕 웹툰, 그리고 영화를 재밌게 보셨다면 패션왕 미디어노블도 추천드립니다  뿅!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