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4-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국어는 문제를 많이 푼다고 잘 할수 있는 것도 아니고 단기간에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라 참 어려운 것 같아요

이제 4학년이 되는데 교과과정도 많이 바뀐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먼저 우공비 자습서를 통해서 만나보게 되었네요

우공비 자습서는 교과서에 충실하면서 시험대비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한 학기동안 꾸준히 하면 국어에 대한 기초를 잘 다질 수 있을 것 같아요

한 번 풀어보자 하니 교과서 지문 부분을 펼쳐놓고 열심히 보네요

작년에 우공비를 한 번 접해봐서인지 차분하게 다 보고  문제까지 알아서 다 풀었어요

 

한번 쭉 읽고 푸는거라 다 맞았네요. ㅎㅎ

연결해서 죽 하니까 자신감도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자습서니 만큼 교과서를 자세하게 다루는 교과서 학습 부분에서 교과서 내용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보충자료, 다양한 예시와 답을 만날 수 있어  미리 예습하거나 복습하는데 활용하면 좋아요

개념 학습부분은 단원의 핵심 개념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해 놓고 있는데 만화로 시작하고 있어 아이에게 흥미를 끌어내 주네요

만화로 단원열기, 교과서로 단원열기, 학습목표로 단원을 파악한 뒤 교과서 지문을 다루고 개념 확인, 기본평가를 하고 공부한 내용을 전체적으로 정리한 뒤 정리 노트로 개념을 다시 한 번 잡아줍니다.

 

이렇게 교과서를 확실하게 다룬 뒤 단원평가,서술형 평가까지 하니 학교시험까지 충분히 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마지막에 나오는 국어활동 부분은 국어활동 교과서 부분을 다루고 있어 활동놀이에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