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4-1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3학년때 담임 선생님이 숙제를 많이 내주시는 편이어서 우공비 자습서를 작년에 처음 만났었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이번에는 자습서를 할까 문제집을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역시나 기본에 충실하는게 좋겠다 싶어 자습서를 선택했어요

국어, 수학, 과학, 사회 자습서에다 특별부록으로 5분 쪽지시험+스스로 학습서 그리고 계싼 비법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작년처럼 자습서는 수업의 예습과 복습에 활용하고 쪽지시험 학습서는 시험대비 겸 복습할때 활용하면 좋겠어요

 

특히 이번에는 영어 단원평가가 들어있어서 보는 순간 눈이 번쩍 뜨였네요

안그래도 영어가 많이 부족해서 걱정이었는데 작년엔 영어에 관련된 것이 없어서 좀 아쉬웠거든요

올해는 이렇게 전 과목이 다 구성되어 있어서 대만족이네요

 

 

브로마이드는 이미지로 배우는 속담에 관련된 건데 그림과 같이 보여주고 있어서 머리에 쏙 들어왔어요

 

영어단원평가는 개념 정리와 확인 문제로 영어 개념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게 해주는데요

이렇게 단원별로 출제 의도를 알려주고 있어 평소 수업이나 시험대비에 충실하게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거 같네요

 

 

계산비법책은 학습계획표가 있어서 쪽수에 따른 학습날짜, 맞힌 개수, 확인란까지 있어 스스로 진도를 체크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공부달력이 있는데 주단위로 해야 할 일을 겆고 평가를 할 수 있고 속담이나 사자성어도 배울 수 있어요

 

이렇게 우공비 자습서 세트만 있으면 예습, 복습,숙제해결에 학교시험 대비까지 일사천리로 할 수 있어서 참 든든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