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뿌리뽑기 초등 국어 3-2 (2015년) 초등 뿌리뽑기 2015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천재교육에서 서평단에 운좋게 발탁되어 받아본 새로운 문제집!


개념뿌리뽑기~


중학교다닐때 나름 국어공부를 열심히 했었는데, 당시를 기억해보면 국어 자습서가 하나로 모자라서 2개를 사서 비교하면서 정리했던 기억이 있다.

내가 굳이 자습서 하나로 만족하지 못했던 이유는, 하나는 너무 정리형이고, 하나는 너무 본문설명형이라서..

두가지 다 필요했던것!!


그런데 이번에 받아본 개념뿌리뽑기는 당시 나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통합자습형 문제집이였다!!

(나때도 이런게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ㅎㅎ)


1. 일단 얇은 두께가 아이들에게 거부감을 줄여주었다.

2. 제일 좋아했던 부분은 개념설명부분! 국어교과서에 의외로 많은 개념설명이 필요하다는 건, 국어공부해 본 사람은 다 안다.

3. 한눈에 쏙 핵심정리 부분은 개념을 머리속에 정리하여 기억하기 쉽도록 했다!!

    스스로 정리가 힘든 특히 요즘 아이들에게 (우리아이를 포함;) 도움이 될듯 하다.

4. 문제집도 필요없는 수행평가와 단원평가~


당분간 아이 국어 복습, 시험용 문제집은 개념뿌리뽑기가 될듯 하다.

 

<이 서평은 "자녀를 위한 커뮤너티 맘스쿨"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읽고 제 생각을 적은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