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 행성의 미래를 상상하는 사람들에게
에크하르트 톨레 지음, 류시화 옮김 / 조화로운삶(위즈덤하우스) / 2008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당신은 깨어날 준비가 되었는가?

 

 이 책은 준비된 자만을 깨울 수 있다. 아직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니지만 많은 이들이 깨어날 준비가 되어 있다. 한 사람 한사람이 깨어남에 따라 집단의식 속에 탄력이 생겨날 것이며 다른이들도 더 쉽게 깨어날 것이다. 만일 깨어남이 무엇을 위미하는지 알지 못한다면 이 책을 계속 읽어 나가길 바란다. 깨어날 때 비로서 깨어남의 진정한 의미를 알 수 있다.

 책의 제목에서 나타나듯이 쉽게 읽히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팍 와닿았던 책이다! 역시나 내 느낌대로 그다지 쉽게 읽히지 않아서 처음엔 고생 했지만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되었고 많은걸 느끼게 된 책 중의 하나가 되었다. 인간이 평생 살면서 느끼게 되는 모든 감정들 .. 느낌들.. 그리고 욕망.. .  한 인간이 평생 느끼고 경험하게 되는 것들을 이 책한권으로 느낄 수 있다. 그동안 느껴왔던 혹은 주위 사람들에게서 경험했던 행동과 감정들의 이유를 알 수 있고 여러가지 색다른 경험들을 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내면속에 감추어져있던 감정이나 욕망들이 깨어 나에게 모습을 들어나기도 하고 또 하나하나 그 감정들에 대해서 생각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그것에 대해 깨닫기도 한다. 타인에게서 혹은 나에게서 들어난 욕망이나 감정들이 모두 하나하나 이 책에 기록되어 그것에 대한 깨달음을 얻게 되어 기쁨. 후회. 또 다른 것을 갈구하기도 한다. 이 모든 하나하나의 감정들은 평생 인간이 살면서 한번씩은 아니 계속 느끼게  되는 것들인데 그것들이 왜 내게 왔는지 이 책을 통해서 알 수 있다. 정말 정확하게 콕콕 찍은 하나하나의 에고들때문에 정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인간이 평생 느끼게 되는 욕망과 나약함. 나 조차 알지못하는 감정들. 그리고 "에고" 에 대해서 깨닫고 싶은 사람들은 이 책을 읽어보시라!!!

 

미래의 사건으로서의 깨어남은 아무 의미가 없다. 깨어남은 현존, 지금 이 순간에 존재함의 실현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새로운 하늘, 깨어난 의식은 성취해야할 미래의 상태가 아니다. 따라서 새로운 하늘, 깨어난 의식은 성취해야 할 미래의 상태가 아니다. 새로운 하늘과 새로운 땅은 지금 이 수간 당신 안에서 일어나고 있다. 그리고 만일 그것들이 이 순간에 일어나고 잇지 않다면, 그것들은 당신 머릿속 하나의 생각에 지나지 않으면, 따라서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