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 직무수행능력평가 입문서 - NCS 초보자 및 고졸채용 대비ㅣ실전모의고사 2회분 수록ㅣNCS 전문가의 TIP& 직업기초능력 가이드북[모듈이론] 수록
이원규.해커스 취업교육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기업 / 2021년 6월
평점 :
품절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단 여러가지 책을 꼼꼼히 살펴보고 직업기초능력평가와 직무수행능력평가 내용이 포함된 해커스 공기업 NCS입 입문서로 선택했어요.

​2021년에 개정된 직업기초능력 가이드북에 모듈이론이 반영되었다고 해요.

교재 인강의 할인쿠폰이 수록되어 있고 NCS 온라인 모의고사와 채점 및 성적분석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어서 활용해볼 수 있어요.

합격가이드에는 파트별로 출제경향과 출제기업이 적혀있어서 원하는 기업을 집중공략하기 편해요. 핵심개념정리로 이론이 먼저 등장하는데 알아보기 쉽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 편하더라구요. 이론을 익힌 후에는 출제예상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데 다양한 문제가 등장해요.

출제예상문제부터 실전연습문제까지 단계별로 문제풀이 학습을 할 수 있어요.

각 문제마다 핵심 포인트 해설이 꼼꼼하게 정리 되어 있어서 문제를 풀고난 후에는 핵심내용을 체크해볼 수 있어요. 출제 가능성이 높은 NCS 이론을 구성하고 있어서 효율적으로 학습이 가능해요. 기초부터 탄탄하게 공부할수 있도록 영역별 핵심 설명과 문제가 잘 구성되어 있어요.

초보자를 위한 해커스 공기업 NCS 입문서라서 NCS를 처음 접해보는 저도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더라구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는 10가지 파트로 나누어져 있고 직무수행능력평가와 NCS기반 면접평가 내용까지 포함되어 있어요.

실전모의고사가 2회분 포함되어 있어서 실력을 체크해보기도 좋고 시험대비하기 편해요.

요즘 틈틈히 시간내서 공부하고 있는데 잘 정리되어 있는 책이라 보기 편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