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최신판 에듀윌 공기업 PSAT형 NCS 수문끝 자료해석 실전 400제 - 수리능력, 문제해결·자원관리능력 끝장|최신 5급/7급/민경채 PSAT & 공기업 기출수록 | 교재 연계 문제풀이 무료 특강 및 NCS 자료헤석 실전모의고사 제공 | 교재 내 전 문항 시간단축 풀이 TIP 수록
에듀윌 취업연구소 엮음 / 에듀윌 / 2022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일단 어떤 문제가 출제되는지 감을 잡고 싶어서 실전 400제가 포함된 PSAT형 NCS 수문끝으로 선택했어요.에듀윌은 베스트셀러 1위인만큼 믿을만 하더라구요.

교재 연계 문제풀이 무료특강 8강, 교재 연계 온라인스터디, 실전모의고사 1회분 별도제공, 취업인강 7일 무료 수강권 등 에듀윌만의 수문끝 합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책으로 공부하면서 활용해보면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저도 독학할 예정이라 꼼꼼히 활용해볼려구요.

5급, 7급, 민경채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하고 있어서 문제동향을 파악하고 대비하기 편해요.

공기업NCS책 수문끝은 공기업 최신기출 문제들을 연도별로 정리해두었어요.

기출문제들을 토대로 문제유형 파악해두면 좋겠어요.

​PSAT형 NCS 는 수리능력, 문제해결 자원관리능력 파트가 있는데 계산 문제도 꽤 있어서 많이 연습해봐야겠더라구요.

실전모의고사가 3회정도 포함되어 있어서 학습이 끝난후에 모의고사를 풀어보면서 체크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정답풀이가 자세히 되어 있고 오답풀이와 전략풀이TIP까지 있어서 자세히 읽어보면 도움이 많이 되겠어요.에듀윌NCS교재로 열심히 공기업 시험준비해야겠어요.


본 리뷰는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평단에 참여하여 무상으로 도서를 제공받아 실제로 학습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