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정말 신기한 바다생물 백과사전 정말정말 신기한 백과사전
주세페 단나 지음, 란그 언너 그림, 강나은 옮김 / 별글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존하지 않는 신기한 동물들을 소개해주고 있어서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기도 해요.

마지막 장에는 부록으로 읽어본 내용들을 체크해볼수 있는 문제들이 등장해서 함께 읽어본 내용을 이야기 나눠보며 문제를 맞춰보는것도 좋더라구요.

19개국에서 잇따라 출간될 만큼 인기가 많은 책이에요. 캐런을 따라서 바닷속 모험을 떠나는 내용으로 이야기가 시작되며 다양한 바다생물을 만나볼수 있어요.

만화나 영화에 자주 등장했던 인어, 크라켄, 히포캄푸스 등도 등장해서 아이가 친숙하게 느끼고 저한테도 얘기해주더라구요. 아클루트 같은 처음 보는 생물들도 등장해요.

아이가 이야기속에 푹 빠져들만큼 흥미로운 이야기와 완성도 높은 그림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저희 아이도 읽기 시작하니 금방 빠져들더라구요.

정말정말 신기한 바다생물 백과사전에 등장하는 바다생물들은 모두 세계의 옛이야기에 등장하는 생물들이라서 아이가 읽어보면서 다양한 문화권을 접해보고 이해의 폭을 넓힐수 있어요.

상상 속 생물들을 접해보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수 있고 아이가 좋아하는 바다생물 이야기라서 재미있게 읽었어요. 앞으로도 아이와 함께 꾸준히 읽어봐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