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편한 유아식판식 - 셰프아빠와 닥터아빠가 알려주는 맞춤형 유아식
박현규.이진원 지음 / 베가북스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아이는 유아식을 하고 있어서

매일 어떤 유아반찬을 만들어줄지 고민이에요.

세상편한 유아식판식은

육수나 김치 등 기본레시피부터 다양한 응용레시피까지 있어서 좋네요.

 

 

상황별로 파트가 구분되어 있어서 보기 쉽구요.

 

 

숟가락이나 종이컵으로 계량하는 방법도 적혀있구요.

 

 

요즘 어린이집에서 김치를 조금씩 먹는다고 해서

집에서도 먹이고 싶은데 아기김치를 어떻게 만드나 막막하기만 했는데

자세한 방법이 적혀있어서 좋았어요!
 

 

단순히 유아반찬 레시피만 나열되어 있는것이 아니라

식판 구성도 함께 보여주고 있어서

그대로 따라하면 어울리는 반찬도 먹일수 있고 영양소까지 챙길수 있어서 좋아요.

 

 

집에 있는재료로 간단하게 만들어볼 레시피를 찾아보다가

두부달걀국을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마지막 계란 풀어서 넣고 끓여주면서 간을 맞춰주면 완성이네요.

아이도 잘 먹고 간편하게 만들수 있어 좋네요.

다양한 레시피 도전해보면서 아이에게 영양소 섭취를 골고루 할수 있게 해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