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구스 식판 유아 반찬 140 - 편식 걱정 없이 잘 먹는 우리 아이 식판 반찬 Stylish Cooking 19
김민정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유아식을 시작하면서 반찬과 국을 먹게 되면서 부터

어떤 반찬을 해줄지 매일 고민되네요.

그래서 영양만점 간편 레시피를 다양하게 알려주는

싸이프레스 밍구스 식판 유아반찬140을 읽어봤어요.

 

 

채소반찬 고기반찬 해산물요리 등

재료의 종류별로 구분되어 있어 좋더라구요.

 

일주일 단위로 식단표까지 짜여져 있으니 좋네요.

반찬이름 옆에는 페이지수가 적혀있고

한달 레시피가 있어서 반찬 걱정이 없겠네요.

 

돼지고기 앞다리살 남은게 있어서

돼지고기부추볶음을 만들봤어요.

 

아이도 잘먹고 만들기도 간편해서 좋더라구요.

반찬통에 담아두고 잘 먹이고 있네요.

싸이프레스 밍구스 식판 유아반찬으로

이제 아이반찬 걱정을 덜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