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똥
앤드루 윌 글, 조엘 드레드미 그림, 권규헌 옮김 / 꿈꾸는꼬리연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글 앤드루 윌

그림 조엘 드레드미

옮김 권규헌

 

 

제목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이 주인공.. 똥이라면 안 좋아할수 없는 소재이지요..

표지와 이야기 나누기-친구들이 똥이 묻은 모습이지만 공룡이 휴지를 들고 있는 모습에서 닦아주려고 하는 것 같다는

딸아이가 생각을 담고 있는 것 같네요^^

 

 

 

한장을 더 넘기면 여러 종류의 공룡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저희 딸은 아직 어려 공룡을 이름을 잘 모르지만 다양한 동물들을 접할 수 있었답니다^^

 

 
 

주인공 스파크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어요..

공룡 똥을 멋지게 해결해줄 발명가 친구지요..

 


 

공룡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다양한 종류의 똥을 싸는 내용이지요


 

 스파크네 마을에 똥이 목까지 차올라 스파크가 몽땅 치울 방법을 생각해 내지요



 

친구들과 공룡 전용 변기를 만들어 친구들에게 설명해 주었더니 다들 넘 좋아해서 변기에 매일 줄게 길을 서지요.



 

그런데 또다른 문제가 생기지요..

날아다니는 공룡이 똥을 싸고 다녀서 친구들은 다시 똥 범벅이 된다는 내용입니다.

마지막 장면에서 날아다니는 공룡들에 똥에 대한 해결 방법에 대해 다양한 생각들을 이야기 나누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 아인 스파크가 만든 변기에 싸라고 얘기해준다네요^^


 

마지막엔 공룡들에 대한 설명들이 나와 있어요~^^

 


 

공룡들이 똥 싸는 모습을 너무 좋아하는 딸이에요^^



 

대포라는 말을 처음 들어본 딸이 대포똥이 자신의 똥과 다르다며 신기해했어요^^



 

지독한 냄새가 나는 똥에 자신도 코를 막는 연기까지 합니다^^


 

공룡처럼 변기에서 똥사는 모습을 표현해 보았답니다^^

 

공룡과 똥의 소재로 된 이야기라 처음 접하는 동화지만 재미있어 했어요.^^

다양한 공룡들의 특징과 똥의 생김새에 대해 알수 있었구요.

아이가 좀 크다면 자신만의 공룡 전용 변기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듯 해요.

저희 아인 배변 훈련이 요번에 끝나서 읽는 재미를 느끼는 동화였지만

아직 배변 훈련 시작하지 않은 아이들에게도 흥미로운 동화가 될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