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터 100까지 숫자책
어맨다 우드.마이크 졸리 지음, 앨런 샌더스 그림, 최용석 옮김 / 풀과바람(영교출판)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표지를 보자마자 아들이 관심을 보였어요.
초등들어가지만 제목으로 접하기 보다 삽화에 있는 그림이
 어떤것인지 몇개 인지 세어보기 시작했어요.
남자 아이들의 관심을 사로잡기 쉽게 표지 그림이 매력적이였어요.
제목을 읽어보고 이야기를 상상해 보았어요.



표지를 펼지면 하얀면에 요런 그림이 나와요.
생쥐가 왜 요런 표정을 짓고 있는지 이야기 나눠봤어요.
생쥐가 기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봤어요.


하나 일이란 숫자와 함께 하나인 물건을 아이와 함께 찾아봤어요.
쉽게 쉽게 잘 찾더라구요.
삽화도 마음에 들고 아이도 빨리 읽고 싶어했어요.

요 삽화는 제가 제일 맘에 드는 페이지였어요. 
휴식 시간을 주는것 같았어요.


요 삽화는 제가 제일 맘에 드는 페이지였어요. 
휴식 시간을 주는것 같았어요.

1부터 20까지,50,100까지 찾아보았어요.
20까진 찾는데 괜찮았는데 남자 아이라 그런지 50,100은 조금 하기 힘들어해서 누나가 도와줬어요.
누나는 정말 신~나게 순식간에 다 읽었지요.
누나와 함께 서로 누가 빨리 찾나 게임도 하고 자기들끼지 하나 하나 순서 정해서 찾기도 하고 재미있게 활용했어요.
나중엔 아들이 저한테 퀴즈도 내면서 활동도 해보았어요.
아이와 재미있게 숫자를 접할수 있어 좋았고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좋은 책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