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어당김의 법칙'에 관해 수많은 스승들이 계시고 각자마다 고유의 스타일이 있으신데 그 중에 네빌 고다드님이 제일 좋더라고요 ㅎㅎ
취업에는 1도 도움이 되지 않는 순수학문을 전공한 늦깎이 대학생으로 30살까지 진로를 고민하며 방황하다가 작은 시골에서 영어 가르치는 일을 4년 전에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1년 반 만에 월 500 이상을 벌고, 최근까지 월 650~750 정도를 유지해오다가 올 해에는 월 800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 속에서 상상의 힘이 얼마나 놀랍게 작용했는지 모릅니다..
네빌 고다드의 '임모틀맨1'에서
상상의 힘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하던 일이 정작 일어나고 나면 상상의 결과가 아니라 '우연히' 일어났다고 생각해버린다고 합니다.
제 삶에 일어나는 일들도 누군가에게는 '어차피 일어날 일인데 상상의 결과라고 끼워맞춘다'고 보일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진심으로 상상의 힘을 믿습니다.
.
.
끌어당김의 법칙에 미쳐서 네빌 고다드 외에도
조 디스펜자
부르스 립튼
조셉 머피
플로렌스 스코벌 쉰
루이스 헤이
바딤 젤란드
디팩 초프라
잭 캔필드
존 아사라프
에스더&제리 힉스
사이토 히토리 - 참 신기한 분입니다..
웨인 다이어 - 네빌 고다드의 '전제의 법칙'을 해설한 책 '확신의 힘'은 원서로 읽었는데 경이로웠습니다..
주느비에브 베런드 - '보이지 않는 힘'은 5번은 읽은 것 같습니다. 주느비에브 베런드는 밥 프록터가 '지난 500년을 통틀어 가장 위대한 작가'라고 평가한 토마스 트로워드의 제자셨죠.. 이 책 안에 트로워드의 일화와 편지가 나옵니다. 토마스 트로워드의 책들은 원서로 읽어보았는데 언어가 약간 고어(?)라서 어렵더라고요..^^;
언젠가 꼭 대한민국에 좋은 번역자님께서 트로워드의 전집을 번역해주시길..🙏 끌어당김의 법칙은 영적인 영역이라 이해도가 없으신 분이 번역을 하면 본래의 의미가 많이 퇴색되더라고요..ㅠㅠ
이분들 외에도 대한민국에 번역된 책들은 다 모아두었고, 원서로도 아마존 전자책인 kindle로 구입해서 수시로 읽고 있습니다.
지금은 영어 가르치는 일로 월 800만원을 벌고 있지만 더 큰 상상을 하고 있습니다.
제 영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제 영혼이 진심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히 한 후, 날마다 마음 속에 생생히 그리고 있습니다.
제 꿈은 바로 월 억을 버는 주식 트레이더가 되는 것인데, 이미 이루어졌다고 믿고 공부하고, 매매하며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표현이 모순적이지만 다들 이해하시죠?)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의 소원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