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6-1 - 전4권 (2017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7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017년 1학기 저희 아이는 우공비자습서 세트로

준비하고 있어요

중요과목 국수사과를 교과서처럼 공부하고 시험도 대비할수있어서

한학기 잘 준비한거 같아 마음이 놓이네요 ^^

​이번 세트는  특별부록 3가지(영어,서술형,쪽지시험)와

우공비 달력/ 공부노트

이렇게 ​구성되어서 두툼하게 온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캐릭터와 함께

다 공부하고 캐릭터는 오려서 보관하고 싶다고 하네요 ^^

​핵심 4과목 국어/수학/사회/과학

자습서는 전과와 문제집이 플러스된 형태이기에

한학기 숙제와 시험대비하기엔

부족함이 없는거같아요

학년이 학년인만큼

과목별로 두툼해서 세트를 두손으로 들어야 할거같아요 ^^

 

2017년 1학기 우공비 달력은 작년보다 훨 더 이뻐졌어요

주별로 공부계획,체크도 할수있고

네임스티커가 있어서 이름표로 활용하기 좋고요

컬러풀하니 어디에 놓아도 이쁘네요

 

 

 

시험전 마지막에 보기 좋은

[5분쪽지시험 +스스로학습] 교재는 위로 넘길수있게

되어있어요 간단하게 핵심문제를 풀어볼수있어서 좋아요

 학교 영어단원평가도 대비할수있는

특별부록도 있어요.

 

 

우공비 공부노트는 공부달력보다는 좀더 구체적으로

자세히 공부계획, 오답노트등으로 사용할수있도록 되어있어요

어떤식으로 사용하면 좋을지 설명이 되어있어

엄마도 아이도 쉽게 사용할수있겠어요

 

 

서술형에 대한 대비도 저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요

이 특별부록이 가장 저는 마음에 들어요

과목별 서술형문제집중 훈련을 할수있어 
 

 

​먼저 개념확인 문제를 풀고 --> 서술형평가 [연습]--> 서술형평가[실전]

이렇게 진행되고요

중간중간 [출제의도] [생각의 단계] 등

어떤식으로 진행해야하는지를 순서대로 잘 기재해줬어요

 

사회,과학의 서술형문제의 경우는

예제 이미지 실사이미지가 잘 되어있고

과학은 실습부분의 예제가 이해쉽게 되어있어 좋은거같아요

​서술형 엄마가 홈스쿨로 하기엔 채점이 고민인데

답안도 자세하게 중요한 채점기준까지 해서

잘 설명되어있답니다.

 

초등 우공비 자습서 세트로

올 한학기도 잘 준비해 보려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