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홀리데이 : 교토·나라·고베·와카야마 - 2023-2024 최신 개정판 최고의 휴가를 위한 여행 파우치 홀리데이 시리즈 6
인페인터글로벌 지음 / 꿈의지도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사카는 제가 일본을 방문했던 첫 여행지이자, 주유 패스를 통해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참 많이 걸었던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오사카를 방문했고, 올해 8월에 오사카에 다시 방문할 예정이라 이와 관련된 최신 여행 자료가 필요했습니다.

이 책 <오사카 홀리데이 2023-2024>는 최신 개정판인 만큼 가장 최근의 오사카 및 오사카 근교에 방문해 볼 만한 곳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제가 최근에 다녀온 후쿠오카와 마찬가지로 오사카도 주변에 꼭 방문해도 괜찮을 만한 방문지들이 있는데요.



이 책에서는 오사카 근교 지역 가이드로 일본의 고도인 교토, 소고기가 유명한 고베, 사슴을 볼 수 있는 나라, 힐링을 할 수 있는 와카야마에 이르기까지 총 네 곳의 지역을 다루고 있습니다. 저처럼 오사카를 여러 번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된다면 새로운 여행지들을 근교에서 찾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책 <오사카 홀리데이>는 다른 책의 구성과는 다르게 여행 준비 부분에서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등 컨셉을 잡아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볼거리를 찾아야 한다면 해당 소주제를 찾아 전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어 여행 계획을 짜는 데 조금 더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오사카 내에서도 사람이 많이 방문하는 시내에 대한 부분은 물론이거니와, 남쪽 오사카인 미나미오사카, 오사카 성 지역, 그리고 만 지역인 베이 에이리어 등등 각 소규묘 지역별로도 구분하여 설명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여행자라면 필수적으로 저장해 둘 필요가 있는 전철선까지도 친절하게 담겨 있어서 간만에 여행 계획을 짜며 과거의 향수에 젖을 수 있었습니다. 일본의 전철은 민자 노선이 많기 때문에 걸리는 시간이 천차만별이고, 그렇기 때문에 잘 찾아서 타고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패키지 여행으로도 한 번쯤은 방문해도 좋고, 먹거리를 찾아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더더욱 좋은 오사카에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최근 트렌드와 각종 볼거리, 먹을거리, 살거리 등등을 자세하게 제공하고 있는 이 책 <오사카 홀리데이 2023-2024>를 꼭 읽어 보시고 미리미리 계획을 세워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북유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