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딸랑 손가방북 : 동물 딸랑딸랑 손가방북
키움 편집부 지음 / 키움 / 2018년 10월
평점 :
품절


딸랑딸랑 손잡이가 있는 첫 동물 그림책~!

 

 

 

유아의 발달 단계를 고려하여 한글,과일,채소,탈것,동물,숫자,영어 6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울 꼬맹이는 동물책을 보고 있어요




아이들을 위해 모서리가 둥글구요
어린이 안전 제품 인증까지 받은 그림책이에요

 

책 한쪽에는 QR 코드가 있어서
핸드폰으로 코드를 찍으면 학습 동영상이 나온답니다

 

딸랑 딸랑~~
책 이름처럼 소리가 나요~
손잡이를 흔들면 장난감처럼 소리가 나서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아마 나이가 더 어린 친구들은 책에 흥미 유도도 되고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수 있으니 더 좋아할듯 싶어요^^

 

 

 

생동감있는 실제 모습이 수록되어 있어서
아이가 처음 실물의 모습을 배우고 공부하기 좋아서
아이의 첫 동물책으로 딱이구요!


질문하고 맞히는 형태로 되어 있어서
아이와 얘기하듯 책을 볼수 있었어요



요몇일은 울 꼬맹이가 저에게 질문하고
제가 대답하는 식으로 책을 읽고 있답니다ㅋㅋㅋ

다만 아쉬웠던건
영어도 같이 표기되어 있음 더 좋았을것 같다는거에요

 

 

 

 

 

 


책 두께가 도톰하지요?


울 꼬맹인 책을 좀 험하게 보는 편이라
두께가 약한건 잘 찢어지더라구요ㅠㅠ
요 딸랑딸랑 손가방북은 두께가 두껍고 튼튼해서
여러번 넘겨도 찢어지지 않아
오래도록 볼수 있겠더라구요~~

 

 

 

 

 

책 사이즈가 되게 앙증맞아서 가볍구요
휴대성이 좋아서 외출할때 들고 다니기 편했어요^^

책속도 컬러풀~♡
알록달록 예쁘지요?

 


아이의 첫사물 책으로 보여줄수도 있지만
처음 한글 배우거나 영어를 배우는 아이가 보기에도 좋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