쉿! 조용히 Good 매너 좋은 습관 그림책 3
김성은 글, 권민정 그림, 손인화 자문 / 더큰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아이가 4살인데요
작년부터 매장같은데만 들어가면 뛰어다니기 일쑤에요
음식점이나 마트,커피숍 같은데는 얌전히 잘 있는 편인데

옷집이나 이불 매장 같은데에선 소리지르고 뛰어다니고 진상이네요ㅠㅠ
눈물 쏙 빠지게 혼내도 뵀는데 그때 뿐이네요

그래서 그 이후론 잘 안데리고 다녀요ㅋㅋㅋㅋ

근데 계속 안데리고 다닐순 없으니
매너있는 습관을 가르쳐봐야죠!

 

 

 

 

 

Good 매너 좋은 습관 그림책 시리즈 중
공공예절 편인 쉿,조용히!에요

 

 

여러 사람들이 모인 장소에서 지켜야 할 공공예절을 알려주는 거구요
모두가 즐겁게 지내기 위해서 필요한 마음가짐과
실천 사항들을 가르쳐 주는 그림책이에요

한다미로 지금 저희 아이에게 딱 필요한 책이지요ㅠㅠ

 

 

책을 펼쳐보니 공원이나 도서관
공중목욕탕,영화관,병원,버스 ,여행지,마트 같이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가는 곳들을 나누어서 잘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이렇게 다양햐 장소에 따라 위험한 행동들이나
하지말아야 할 행동들이 그림들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서

4살 아이에게 보여주기에도 어렵지 않았어요

이번 기회에 좋은 습관 그림책으로 아이 스스로
생각해볼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해주고
나쁜 습관이 무엇인지 구분할수 있게 해줄려구요~~


쉿,조용히! 자주 읽어줘서
공공예절 이쁘게 잘 지켜주는 아이가 되었음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