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크게 떠 봐! - 펼치면 커지는 색깔 세상 한울림 별똥별 그림책
세드릭 라마디에 지음, 뱅상 부르고 그림, 김현아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하고 느끼고 만지고 찾아보는 책놀이 그림책,

한울림에서 출판된 눈을크게떠봐에요~~

표지가 좀 무섭지만 ㅋㅋㅋㅋ 아이가 보는 그림책이 맞구요^^

 

 

 

 

이렇게 접혀져 있는 부위를 펼치면 색에 맞춰

그림들이 펼쳐지는데요~

아이디어가 정말 기발하더라구요!


책을 펼칠때마다 보이지 않던 그림들이 쨘 하고 나타나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알록 달록한 색상들~~

연하고 흐린 색깔들이 아니라 쨍하고 명확한 색들로 그려져 있어

아이가 더 집중해서 봤던것 같아요!

 

 

 

 

책에는 토끼 가족들도 나오는데요

글귀에서 토끼들이 어딨는지 무얼 하는지,

파란색은 어디 어디 있고

빨간색은 어디 어디 있는지를  독자에게 묻더라구요


책을 읽기만 하고 색을 보기만 하는게 아니라

아이와 함께 찾는 놀이도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책 두께도 튼튼해서

아이가 여러번 넘겨봐도 끄덕없겠어요^^

 

 

 

저는 그림을 펼치기 전에 아이게게 눈을 감고

색에 맞춰 상상을 해보라고 했구요

아직 어려서 상상하는 시간이 짧지만

짧은 상상 뒤에 책을 펼쳐주는 식으로 책을 읽어줬답니다

 

 

눈 내리는 겨울,맑은 하늘,파랗게 돋아난 새싹들이

그림같이 펼쳐지는 아름답고 재미난 그림책이구요


계절이 변화하면서 색상도 변화하는걸 아이에게 보여줄수 있고

더불어 아이에게 풍부한 색상 자극을 해줄수 있어서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