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 호텔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41
우시쿠보 료타 지음, 고향옥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만화 옥토넛의 영향으로 평소에 펭귄을 비롯해
바다 생물들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울 아들!!
이렇게 좋아하는 펭귄과 동물들이 그려진 그림책을 만나봤어요~~

 

 

환상이 가득한 펭귄호텔에서 멋진 여행의 추억을
만드는 내용인 책이에요

 

 

겉표지와 속표지에는 귀여운 바다 동물들 그림이
가득 그려져 있는데요

특히나 속표지 그림들에는 한글과 영어로 같이 표기가 되어 있어

아이에게 알려주기 편하더라구요~~

책을 보자마자 어서 어서 읽어달라고 막 조르는 울 아들^^

 

 

이야기는 사자가 펭귄호텔을 방문하면서
시작되어요~

 

 

 

 


펭귄호텔의 모든 방은 바다 전망이구요^^
밤엔 오로라도 구경 할수 있으니 사자에게
일찍 잠들지 말고 꼭 오로라를 보고 자라고 당부하는
펭귄 직원이에요~~

 

 

 

 

이어서 펭귄 호텔들은 수많은 손님들로
북적이는데요

 

 

 

 

그중에 이렇게 덩치가 커다란 고래 손님도 있답니다

이 부분이 울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했어요
고래가 나오자마자 무슨 고래인지부터 묻더라구요
제가 북극고래 인것 같다고 대답해주니
고래 이야기로 한참을 재잘 거렸네요^^

 

 


이윽고 밤이 된 펭귄호텔 속 단면을 보여주는데요
이 모습이 어찌나 재미있던지!

상상력이 가득 담긴 장면인것 같아요~~

 

 

 

 

편하고 아늑한 잠자리는 물론이고
해산물 요리가 가득한 저녁 식사와 마술쇼&탭 댄스 등
볼거리도 다양하지요!

어느덧 호텔의 방이 가득 차고
방 하나만 남았는데요
늦은밤 드디어 마지막 손님이 찾아와요

과연 마지막 손님은 누구일까요~~??


제가 다 읽고도 혼자서 한참을 보더라구요
그만큼 아이 맘에 쏙 들었나봐요

펭귄이 운영하는 호텔을 소재로 하여 아이들의
상상력과 재미를 마구 자극하는 책이구요
그림체도 생생하고 아이가 좋아하는 바다 동물들이
많이 등장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게 읽을수 있었네요~~

기발한 상상력과 풍성한 볼거리가 담긴 그림책이기도 하지만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도 배울수 있어서
아이도 저도 너무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