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유 레디? - 준비하라 내일이 네 인생의 첫날인 것처럼
백승진 지음 / 홍익 / 2013년 12월
평점 :
절판


책의 메인에 있는 문구가 너무 맘에 들었다. 

준비하라! 

내일이 네 인생의 첫날인 것처럼. 

항상 난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며 살자고 했는데 백승진씨는 

내일이 첫날인것처럼 살자고 한다. ㅋㅋ 

백승진 유엔 중나미경제위원회 이코노미스트로 현직에 종사하는 사람. 

인생굴곡 없이 탄탄대로를 지나온 사람이라 생각했다. 

책을 읽는 동안 나의 생각이 틀림을 알았다. 젊은 나이에 실패한 번 없이 멋지게 성공했다고 생각했지만 

끊음없이 노력하고 계획하고 실천으로 옮긴 이에게 누가 박수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백승진은 말한다. 인생S커브, 티핑포인트를 강조한다. 

성공을 원한다면 SWOT분석해서 자기자신을 정확히 분석후에 S커브와 티핑포인트로 인생을 바꾸면 된다. 

지금 이순간 나를 분석해보고 나의 인생의 S커브와 티핑포인트를 만들어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