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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 고객 경험의 마법 - 디즈니의 특별한 서비스 마케팅과 고객 중심 리더십
디즈니 인스티튜트.테오도르 키니 지음, 홍경탁 옮김 / 유엑스리뷰 / 2019년 11월
평점 :
최근 애니메이션 실사화 영화 크루엘라로 다시 한 번 세계의 주목을 받았던 디즈니. 책을 쓴 디즈니 인스티튜트는 30년이상 전통을 가진 교육기관으로 여러 산업군에 고객 경험 기반의 리더쉽과 서비스 교육 그리고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책에서 디즈니는 고객 경험을 만드는 기술을 '마법'이라 칭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위한 접근법과 함께 서비스, 출연진, 무대, 프로세스, 통합으로 마법을 소개합니다.
각 챕터별로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어서 디즈니를 신뢰받고 존경받는 브 랜드로 만들어준 핵심 서비스 원칙들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경영 비법은 이해하기 쉽고, 디즈니의 여러 사례들과 함께 소개되어 흥미롭게 읽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