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1 - 개정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1
나폴레온 힐 지음, 권혁철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0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 친구의 추천으로 이 책을 구매하게 되었다. 다른 사람들이 쓴 독자평도 좀 보고 샀는데 나는 그냥 그랬다. 이런 책들을 익히 많이 보았기 때문인지 신선한 맛이나 "아! 그렇구나~"라는 느낌은 별로 없었다.  이 책이 출간된지 꽤 된걸로 알고 있는데 자기계발서의 원조격이라고 해서 봤더니만.. 역시 다른 책들과 비슷한다. 만약에 자기계발서를 처음 읽는 거라면 추천할만 하지만 나처럼 이런 쪽의 책들을 많이 본 사람이라면 글쎄... 그닥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