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 신화 11 - 파리스의 선택 어린이를 위한 인문학 시리즈
최설희 지음, 한현동 그림, 정수영 구성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많은곳에서 대두가 되는 책들 중 하나는 바로 그리스로마신화일거에요. 아이들이 꼭 읽어보면 좋은 어린이도서추천으로 많이들 이야기를 하는데요. 워낙 많은 신들이 나오기도 하고 내용이 어렵다 느끼는 친구들도 있어서 어떤 책을 보면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읽기 좋은 책이 있으니 바로 처음읽는 그리스로마신화랍니다. 


벌써 11권까지 나왔는데 1권부터 차례대로 쭉 읽어가면 좋을것 같아요.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그리스로마신화를 처음으로 읽는 친구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생동감 넘치는 그림과 함께 구성이 되어 있으며, 내용들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잘 나와있어서 누구나 흥미롭게 읽어나갈 수 있답니다. 이번 11권에서는 황금사과 이야기와 트로이전쟁에 대해서 다루고 있는데 주인공이 누가 나오는지부터 먼저 살펴보고 읽어보면 돼요. 
특히 최근에 일타강사가 티브이에 나와서 최상위권 친구들이 영어공부하는 방법으로 그리스로마신화읽기를 추천했는데요. 등장인물이 많고 이야기가 꼬여있어서 많은 생각을 할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서양역사와 철학은 물론 미술과 문학 그리고 예술을 이해하기 위해서도 꼭 필요한 그리스로마신화로 어린이도서추천으로 늘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가 있답니다. 
자극적인 이야기나 어렵지 않을까 싶어서 그리스로마신화를 선뜻 읽지 못하셨다면 어린이눈높이에 맞춰서 쉽고 재미있게 나와있는 처음읽는 그리스로마신화로 시작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본 포스팅은 미래엔 아이세움으로부터 도서만 무상으로 제공받았으나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