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가 시작되니 늘 가방안에는 학교에서 독서할 책들이 한두권씩 들어가있답니다. 도서관에서 빌려서 볼때도 있지만 아직은 학기초라 그런지 개인이 챙겨간 책들을 읽더라고요. 요즘 아들이 매일 가지고 가고 있는 책은 크리에이터 가디언즈로 초등추천도서랍니다.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권을 처음으로 읽는 친구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지난 이야기도 나와있었어요. 온라인 가상공간에 익숙한 아이들이 자신의 존재 가치를 찾기도 하고 많은 경험을 통해서 새로운 관계도 맺어갈 수 있는 책으로 부캐릭터에 익숙한 요즘 친구들이 흥미롭게 볼 수 있는 내용이랍니다. 글줄로 되어 있어서 혹시나 어려워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동감이 넘치는 삽화와 흥미로운 이야기가 가득한 책이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열심히 읽어나갔답니다.
간단하게 스토리를 이야기하자면 크리에이터 가디언즈라고 불리는 네 아이 민재와 태오 그리고 수인과 레이나 사이에서 갈등이 생기고 그러다 사건은 새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여기에 베일에 가려져 있는 인물 중 하나인 이필립과 쿠키월드의 최고 경영자인 마일론이 등장하면서 다음 마무리권이 더욱 기대감이 높아졌답니다.
새로운 현실공간이 된 메타버스가 궁금하다면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크리에이터가디언즈를 초등도서로 추천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본 포스팅은 미래엔아이세움으로 부터 도서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