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기적을 창조하는 상상의 힘 - 네빌 고다드, 《전제의 법칙》 읽기
슈카이브 지음 / 두드림미디어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든 것은 나로부터 나온다>



100페이지 정도의 짧은 분량임에도 한 장 한 장 의식을 바꾸는 강력한 메시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내가 처한 상황과 주위 환경이 근본적으로 왜 만들어졌는지, 그 원리를 이용하여 어떻게 원하는 환경과 인생을 창조할 수 있는지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근본 원인과 문제점을 다루지 않고 껍데기 스킬 향상에 집중하는 많은 자기계발서들과는 달리. <<인생의 기적을 창조하는 상상의 힘>>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능력을 사용해 사는 대로 생각하는 것이 아닌, 생각하는 대로 사는 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충만하고 성공적인 인생을 살고 싶지만 그 방법을 몰라 헤매는 이들이 시간 낭비 없이 빠르게 의식 변화를 이끌어내도록 지름길을 제시해줍니다.




이 책은 한책협의 김태광님(슈카이브)이 쓰신 책인데, 책 첫 장부터 강력한 내용이 들어가 있어, 의식 깊숙한 곳을 건드립니다. 책을 읽어 가면서 수시로 밑줄 긋고 포스트잇 붙이고 했습니다. 이 책은 특히 성공적인 삶을 살고자 하지만 그 방법을 몰라 답답한 사람, 수많은 자기계발을 해왔지만 실질적인 변화가 없는 사람, 남이 시키는 대로만 하며 수동적인 인생을 살아왔던 사람, 주체적이고 충만한 인생을 원하는 사람들이 의식을 변화시키는 작지만 강력한 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딱 좋은 크기와 페이지 수여서 주변 사람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문장 하나하나가 영혼을 건드리는 내용을 담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이 책을 접하고 힘을 얻어서 자신의 현실을 변화 시키고 의식이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어나는 일들 모두는 그의 의식 상태의 결과로 일어난 것입니다. 그리고 한 사람의 의식은 그가 생각하고 바라고 사랑하는 모든 것, 믿고 동의하는 모든 것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외부 세상을 바꾸기 전에 의식의 변화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 P48

지금의 나는 부동산 40개를 소유한 200억 자수성가 부자가 되었다. 내가 쓴 글이 16권의 초,중,고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되었고, 우리나라 최초 책 쓰기 코치로서 1,200명의 작가를 양성했다. 나는 평생을 해온 글쓰기, 책 쓰기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쓰기와 책 출판 가이드 시스템을 각각 특허를 출원하기도 했다. 지금껏 이룬 것들은 전제를 지속시켰기 때문에 내가 현실에서 경험하게 된 것이다. - P78

지금 힘든 삶을 살고 있다면 자신부터 아끼고, 존중하고, 사랑할 수 있어야 한다. 삶의 변화는 외부가 아닌 나의 내면에서부터 시작된다. 네빌 고다드는 현재의 자아관념에서 더 높은 자아 관념으로 상승시켜야 한다고 말한다. 자아관념이 현실을 바꾸는 열쇠이기 때문이다. - P8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