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은 얼마나 내 삶을 지배하는가
플로리안 아이그너 지음, 서유리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공은 다 운이다?
성공과 우연의 상관관계를 과학으로 분석하다
2018년 올해의 과학 도서상 수상작
아마존 슈피겔 베스트셀러

 

[우연은 얼마나 내 삶을 지배하는가]
동양북스 서평에 선정되어서
꿈이있는 작은 도서관의

청소년들과 함께 읽은
소감을 남겨봅니다.

 

 

"과학이론을 설명한 책인가요?"

"우연을 과학적으로 접근했을 것 같아요."

책 표지를 처음 본 청소년들의 소감이네요~~

 

이달의 책으로 서고에 전시했습니다.

 

 

삶의 기간동안 우린 수 많은 선택을 하는데
선택에 따라 결과는 항상 다릅니다. 

"선택이 좋은 결과는 아니어도,
다음 선택을 위한 배움이 아닐까요?"

책 뒤표지를 보고 질문을 받았어요 ㅜㅜ
너무 날카로운 청소년들~~~

"우리 책을 읽으며 그 해답을 찾아봐요"

 

 

목차의 제목들을 보며
다 재미있겠다던 청소년이 선택한
첫 낭독은?
:
:
:
바로

성공은 다 운인가?

 

 

쉼 없이 읽고 또 읽고
반복해서 읽더군요

"우연에 관한 많은 질문들에 대한
답을 생각하게 했어요."

"성공은 우연은 아니지만,
우연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재미있게 읽었다고 하면서도
많은 생각들이 필요하기에
쉽게 결언을 맺지 못하네요.

여러들은 '성공은 다 운이다?'라는
해답을 아시나요???

[우연은 얼마나 내 삶을 지배하는가]를

인천 계양구 계양구청 근처에 있는
꿈이있는 작은 도서관의
청소년들처럼 읽어보시고

 

그 해답을 찾아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