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마녀 안나 : 우주 최강 마법사 클럽 씨앗읽기
페드로 마냐스 지음, 다비드 시에라 리스톤 그림, 김영주 옮김 / 바나나북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꼬마 마녀 안나 ▪️ by 페드로 마냐스

평범한 소녀 안나가 정든 집과 학교, 친구를 떠나 '달마을🌙'로 이사를 가면서 새로운 삶이 시작돼요. 안나는 새로운 학교에서 실수로 올리버의 머리에 쓰레기통을 붓는 마법을 부리게 되어 자신이 마녀라는걸 깨달았죠~!

그래서 최초의 마법사 모임인 '보름달🌕 클럽'에 들어가게 됩니다. 마녀들은 제각기 다른 색깔의 마법을 갖고 있는데 안나는 자신의 마법이 가장 강력한 마법인 무지개색🌈이라는 사실에 놀랐어요!

안나는 어쩌다가 보름달 클럽의 세 가지 규칙을 모두 어기게 되죠. 그때문에 마법사 클럽에서 쫓겨날 뻔 해요.. 마법사 클럽에서 쫓겨날지 말지를 결정하는 운명의 순간!! 🧹꼬마 마녀 안나는 마녀 사냥꾼인 올리버가 마법 저택에 불을 지르는 위험한 행동을 막아서 결국 보름달 클럽의 완전한 멤버가 되지요~!

#초3리뷰📙
나도 안나처럼 보름달 클럽에 들어가서 나만의 마법색깔을 알고 싶어요! 또 마녀의 애완동물인 마스코트도 갖고 싶어요~ 아기토끼로요🐰 새로운 모임과 친구들에게 적응하기 위해 애쓰는 안나를 보며.. 이렇게 말해 주고 싶어요!

"누구에게나 처음엔 힘들지만 곧 적응하고 나면 언제그랬냐는 듯이~ 친구들과 친해지는 법! 꼬마 마녀 안나야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