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이 말하지 않는 돈의 진실 주니어 인문과학 캠프 1
송승용 지음 / 행성B(행성비)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아이의 엄마입니다  애들 키우다 보면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잘 모르는 

일들이 참많아요  실은 돈에 관해서도 제 경우는 난감할때가 있었는데 

제가 잘 몰라서도 그렇고 알면서도 설명하기가 쉽지 앟은것도 사실이였죠 

이 책은 아이들 보라고 구입했지만 요즘 제가 더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쉬우면서도 유익하고 이해하기가 쉽게 설명이 되어있고 아빠가 아이에게 

설명하듯이 대화하듯이 얘기를 풀기에 더 친숙해졌어요  어른이라  어려운  

책을 읽다가 역시 경제는 어려워하며 읽지않는 것 보다  이런 책들이 제겐 

더 실질적이고 유익하네요  물론 6학년 3학년인  아이들도 재미있어 했구여 

경제가 좀 재미있어 지려고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