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설정하기특징 · 장점 · 단점 찾아 구매력을 자극WHO 누구에게 팔 것인가?
WHY 이 상품을 왜 사야 하는가?
WHAT 이 상품의 특징은 무엇인가?
하는 셀링 포인트 잡기구매 이유 찾기WHERE시장 조사는 어디서 해야하나?
온라인 오픈 마켓 · 백화점 · 마트 기래시장 등 검색과 방문 조사 등을 통해 현재 트렌드와 경쟁 상품 파악하기HOW어떻게 사용해야 하나?
사용 방법, 시연 방법, 조리 방법, 코디(패션) 방법 등을 능숙하게 시연할 수있게 연구하고 연습하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