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몬스터
이네 드 볼더 지음, 마르텐 아리스 그림, 신대리라 옮김 / dodo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그린 그림이 살아서 움직인다?!!!


굉장히 흥미있는 상상으로 시작하는 책.

몬스터 그림을 그리면 몬스터들이 살아나 움직인다는 이야기가 아이에게 상상력을 펼칠수 있는 기회였어요. 다양한 몬스터들의 모습들을 보면서 나만의 몬스터를 상상할수 있었고,

함께 들어있는 독후활동지를 통해서 몬스터를 그려볼수 있어서 유익한 책이었습니다.

책을 읽고 난 다음날에도 몬스터그림을 그리고 싶다는 아이였네요ㅎㅎㅎ

몬스터는 아이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수 있는 주제라고 생각하는데,

바로 이책이 그런 책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