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초등 사회 5-2 (2024년용) - 미래엔 교과서 길잡이 초등 초코 기본서 (2024년)
미래엔 콘텐츠 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사회문제집
초코 초등 코어 사회  5-2
미래엔 에듀​​

 5학년 2학기가 되니 사회가 어려워 지네요
처음 시작하는 사회 역사 ~우리나라 역사인
한국사 공부 미래엔의 초코 사회와 함께
스타트 했어요
아이가 한국사를 따로 공부한 적은 없지만
이야기 책으로 접하고 만화책으로 재미있게 
읽었어요
5학년이 2학기에 사회 교과서에 한국사가 
나와서 아이가 당황하더라구요
보기에도 어려워 보이지만 옛날 이야기라
재미있게 한국사  시작하였습니다
이번 2학기도 교과는 미래엔의 초코와 
즐겁게 공부하고 있어요
^^
미래엔의 초코 초등 코어 사회는​
★ 핵심 개념을 비주얼로 이해하는 탄탄한 초코​
★ 기본부터 응용까지 공부가 즐거운 달콤한 초코​
★ 온오프 학습 시스템으로 실력이 쌓이는 신나는 초코
랍니다

고조선 부터 시작하는 한국사
옛날 사람들이 살아간 이야기를  개념부터
수행평가,서술형준비, 단원평가로  차근차근
 재미있게 역사 공부하기 좋은 초코사회로
한국사  실력을  쌓아 볼께요
^^​
미래엔의 초코 초등 코어 사회는​ 표지 
위쪽에는 QR코드가 있어요​
QR코드를 찍으면 초코 온라인 학습 서비스로​
이동하면 각 단원별 마인드맵과 
추가 문제가 나옵니다
^^
마인드 맵으로 한눈에  포인트가 쏘옥 들어 오네요
클릭 클릭으로 마인드 맵이 보기 쉽고 편하더라구요
마인드 맵을 클릭하면 도형이
서로 연관지어 유기적으로 있어서
생각을 하게 되고 생각의 폭을 넓히게 되는
것 같아 정리가 잘 되어요
또 추가문제가 있어서 미래엔
초코 초등 코어 사회 교재를 풀고
더 풀어 보고 싶을때 추가로 풀면서 실력을
키울수 있답니다
Good  Good~!!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사회 한눈에 보기

3학년  되면서 배우기 시작한 사회 과목​~
3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년별로 무엇을 
배우지는  한눈에 딱 보이게 정리된 사회 교과 내용입니다
이것만 봐도 다음 학년엔 몰 배우는지 알수 있어요
"내년 6학년때는 이것을  배우네~"
하면서 아이가 열심히 읽어요
ㅎㅎㅎ
5학년되니 고조선부터 삼국인 고고려, 백제,
신라가 나오는데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
초코가 추천하는 사회 학습 계획표

미래엔 초코 사회 5학년 2학기는
 사회 학습 계획표가 이쁘게 구름 형태로
계획되어 있어요
계획표 작성하기 귀찮은 우리아이~
구름 초코 계획표에 체크하고 공부만하면되니
관리가 너무 쉽네요
매일 조금씩 학습하고 좋은 습관을 길러봅니다
^^
미래엔의 초코 초등 코어 사회는​
1. 문제로 개념탄탄​
2. 용어만 쏙쏙​
3. 시험도 척척​
4. 교과서 완벽​
으로  5학년 사회인 한국사를 기본개념 부터 
학교 단원평가 , 수행평가  정리까지 
대비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초코사회만 공부하면 교과서 단원, 수행평가
문제 없답니다

5학년 2학기 미래엔 초코 사회는 사회는​
크게 2단원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1. 옛사람들의 삶과 문화
2. 사회의 새로운 변화와 오늘날의 우리
우리나라의 옛 역사의 시작과 지금까지의
역사를 공부합니다
한국사 시작이라 아이가 긴장했는데
그동안 함께한 초코사회로 편안하게 공부하네요

교과서 쏙쏙

지도가 한 눈에 보이는 이미지와 스타트 했어요
단원을 스타트 하기 전에 우리나라 문화유산을
생각해보고 문화유산의  위치도 미리 파악해 보았어요
아이가 문화유산에 동그라미를 치면서
안다고 봤다고 하면서 좋아했습니다
또 위쪽에 개념터치 마인드 맵과​
개념터치 추가문제 QR코드가 있어서 큐알을
찍어서 공부도  하였어요
^^
그림으로 보는 용어

한 눈에 쏘~ 옥 들어오는 그림으로 보는 용어
 어려운 사회용어도  그림과 함께 너무 쉽게 다가오네요​
용어도 한번 더 중요한 부분만 모아
그림으로 간단하고 쉽게 정리해 주는 초코~
아이가 쉽고 재미있엉합니다
교과 사회를 공부할때 용어를 모르면 내용 이해가
어렵더라구요
그만큼 사회 용어 정리가 중요한데 이렇게 
그림으로 하나씩 나와 있어 이해도 up  up~~!
기억에 오래 남아서 Good  good~~!

교과서 쏙쏙​
뚝딱뚝딱 정리하기

1단원 배운 교과 내용인 사회 역사 기본 개념을 
빈칸을  핵심 용어를 채우면서 정리합니다
빈칸 체우기 옆에 재미있는 게임활동으로
되어 있어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해요
5학년이나 되어서도 이런 놀이같은 활동
너무 좋아해요


문제로 실력 쑥쑥

학교 시험에 나올 중요한 포인트만 모아진
단원평가 같은 문제로 실력 쑥쑥입니다
문제를 풀면서 실전능력 키워요
한국사 역사 첫 공부라 어려운지
조금 많이 틀렸지만 한국사 재미있다네요
미래엔 초코로 1단원 마무리하면서
학교  단원평가 준비하였어요
쉽고 재미있게 아이의 흥미를 자극 시키면서 
공부하기 좋은 초등사회문제집 이네요

특별한 서술 논술

시험에 항상 나오는 수행평가인 서술 논술 시험~
우리 아이도 서술, 논술 평가는 너무 어려워 해요
수행평가 대비에 딱인 특별한 서술 논술이
이렇게 따로 있어서 생각하고 정리하고 
중심요점을 글로 쓰기 연습을 하기 좋았어요
쓰는거 싫어하는 우리 아이~
1쪽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런지 잘 쓰네요
서술, 논술형도 잘 잡아주는
미래엔의 초코 초등 코어 사회 최고네요
👍

달콤하고 유혼적아 이름도 이쁜 
미래엔의 초코 초등 코어 사회~★
한 눈에  쏙~옥 들어오는 그림과 어려운 사회 용어를
재미있게 풀어줘서 더 쉽게 공부하는
미래엔의 초코 사회입니다
한국사를 처음 시작하는 5학년 2학기
어려운 역사를 그림과 지도와 자세한 개념설명으로
즐겁게 사회 공부하고 여러 문화유산도 배우는
미래엔의 초코 초등 코어 사회로
한국사 준비하시길  추천드려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