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 만들기 : 곤충천국 - 풀 하나면 움직이는 입체 장난감 뚝딱! 생생 만들기
김덕기 지음 / 걷는달팽이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풀하나면 움직이는 입체 장난감 뚝딱~!!
국내 최대 총 47개

겨울방학 코로나로 집에 주로 있는 아이들 ^^
집에서 재미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다가 지쳤어요
ㅜㅜ
이런 아이들에게 집에서도 재미있는 만들기 

짜잔~~!!
손으로 만들기 뭐든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곤충천국 생생만들기 딱이네요~^^

기본 기호 알아야 만들기가 쉽더라구요^^
그래서 안으로 접기, 밖으로 접기, 끼워넣기,
풀칠하기 등등 기호부터 확실히 하고 
만들기 시작했답니다~~^^

입체로 만들어 지는 곤충들 정말 멋지네요
그리고 만들고 나면 장난감이 되니
일석 이조네요
ㅎㅎㅎ

곤충들이 정말 많아요
나비,잠자리, 말벌,꿀벌, 무당벌레, 쇠똥구리,
장구벌레,버섯,반딧불이 등등 
만들고 싶은거 한 가득 이었어요
^^

도톰한 종이에 입체 도형 전개도에 색감까지
너무 이뻐요 
만들기 하기 전부터 만들면 이쁠 것 같아
너무 설례더라구요~~^^

종이에 힘이 있어 접어서 만들면 단단하고
또 가위가 필요 없어요
뚝뚝 뜯으면 떨어져서 만들기 너무 간편하네요
^^

아이들 만들기 시작 스타트~~~!!
가위 필요없이 손으로 뚝~~~뚝 ~~뜯으면 
입체 곤충만들기 너무 쉬워요
나비와 잠자리 만드는 아이들 색감도 너무 이쁘고
화사하고 화려하네요^^

입체 나비 완성~~^^
너무 좋은 것이 나비날개가 움직여요
아래의 종이를 잡아당기면 날아가는 것 같이
날개가 퍼덕퍼덕 거려요^^
또 입체나비 말고도 나뭇 가지와,다른 나비등 
배경이 있어서 울 아이 만들고 놀이도 하네요~~^^

입체잠자리도 완성~~!!
역시 아래 종이를 잡아 당기면 날개가 펄럭펄럭 날아다니는 것 같아요
곤충 채집통이랑 잠자리체 든 아이들도 있네요
진짜 잠자리 잡는 것 같은 느낌~~
생동감이 넘치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만들고 나서 바로 나비와 잠자리로 재미나게
놀았답니다~~^^
너무 재미있게 잘 가지고 노니 넘 뿌듯하고
시간도 아주 잘 가서 벌써 저녁 ^^
ㅎㅎ ㅎ 아주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생생만들기 곤충천국 너무 재미있고
만들고 나면 너무 이뻐요
강추입니다~~~^^




이책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